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4 03:50

전곡항

조회 수 15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
    JJune/김은기 2009.01.04 06:23
    A900이 풀프레임 아닌가요?
    사진정보에 35mm환산화각 계산을 해서요?

    나른한 오후의 분위기를 느낍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9.01.04 08:22
    바디가 틀리네요 감축드립니다
  • ?
    NEGA/申明雨 2009.01.04 09:00
    항시 지나면서
    저기 들어가서 꼭 찍어보고픈 장소네요
    그림 좋습니다
  • ?
    이지포토/김태기 2009.01.04 09:58
    구백이는 크롭바디 전용렌즈도 알아서 마운트하면 자동으로 인식된다능..
  • ?
    무탈 /임성훈 2009.01.04 10:43
    900이를 영입 하셧네요..
    축하합니다...
    이제 날개를 달았으니
    언제든 날수 있겠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9.01.04 11:21
    꿈속같은 아련한 분위기 입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9.01.04 11:49
    항구의 운치가 그만입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9.01.04 14:17
    새로운 장비 영입축하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
    거시기/반주호 2009.01.04 14:44
    한번도 못 가본 곳인데~~ 덕분에 좋은 광경 보고 갑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04 15:55
    탄고가는길
    공사가 빨리 끝나야겠죠..
    요트에 돛을 달아서 놔두면....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4 18:25
    소니의 색감이 아주 멋집니다....
    사실적인 색감이 오후의 아스라함을 그대로 전달해 줍니다...
    축하드립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4 19:01
    전곡항 초입인듯 싶어요~ 해지고 나서 저쪽에서 찍어보고 싶었는데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