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1.01 19:12

모든것.....

조회 수 13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검악/한창운 2009.01.01 19:20
    은은한 빛속에 얼어붙은 겨울나무..느낌이 참 좋습니다
    추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9.01.01 19:51
    무척 추운날 이었습니다.
    설천봉에서 담으셨네요.^^
    새해의 첫 일출이 상고대와 멋지게 마주치네요.
    색감이 곱디 곱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9.01.01 19:54
    청암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날로 날로 사진이 멋있어집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9.01.01 20:32
    청암님은 그래도 약간 모습을 드러냈던.

    일출을 담으셨네요.저는 꽝첬습니다..추운데 고생 만았습니다..
  • ?
    무탈 /임성훈 2009.01.01 20:45
    설천봉 상제루에서 만나 더 반가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 하세요...
  • ?
    고산/조국제 2009.01.01 21:00
    모든것이 ...
    덕유산까지 갔다오셨네요
    추우신데 고생했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많이 받으세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9.01.01 21:04
    덕유산의 눈꽃은 정말 대단하군여.
    사진 잘보고 가요..누뉨..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1.01 21:30
    청암님도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기를 빕니다....
    추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엔 꼭 완전무장 부탁합니다...ㅎ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9.01.01 22:05
    청암님의 사진으로 올해는 저에게도
    좋은일들이 많이 생길것 같습니다.
    청암님도 좋은사진들 많이 담으세요.
  • ?
    라이너스/신백규 2009.01.02 04:28
    멋진 作입니다.
  • ?
    성지/서진원 2009.01.02 11:07
    상고대핀 가지와 색감이 환상이에요!!
  • ?
    가 은/신승남 2009.01.02 20:23
    정말 곱게도 담으셨습니다.
    추운날 고생많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