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인트확인 손각대라 흐림이 많아 아쉬움이 많아 다음에 또 도전^^^
오늘 포인트확인 손각대라 흐림이 많아 아쉬움이 많아 다음에 또 도전^^^
- ?
-
?
대단한 손각대입니당
-
?
대단한 손 삼각대입니다.
그래도 멋지네요.. -
?
아파트 옥상에서 찍으셨군요....ㅜㅜ
저도 여기 몃번 찍었는데..전체야경은 아직도...
좀 색다르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곳 많이 알려지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아마 진사들 많이 오면 아파트에서 봉쇄할지도 모릅니다... -
?
손각대로...
아파트 옥상 올라가게 하나요?
구름따라님 말씀대로 봉쇄할찌도 -
?
대단하십니다....^^
손각대로 이정도나....^^ -
?
안녕하세요 낙학천 선생님 12월 28일(일)오후 방화수류정에서 처음맞나던 나그네 입니다
기억하시는지요? 서로 인사도 없이 사진에 관한 이야기만 남기고 서로 헤어지던 그날...
소인이 이야기했던 동그라미 육교를 촬영하셨군요 추후 시간을 내어 소인이 촬영한 기둥과 선의 모습을 보여 드릴것을 약속하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참 오늘(30)수원화성클럼에 가입하여습니다. -
?
손각대 신공 장난아니네여...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ㅡ.ㅡ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