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기냥 셔터만 누르면 작품이 되는구랴~~~
부러부러....
멋져부러.. -
?
추운겨울 사진에 대해 점점 냉정해 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사진입니다.
-
?
좋은사진 입니다 .
쉬지안고 열심히 담으시는군요. 요즘 추운데 감기 조~심해요.. -
오래전에 찍어둔 사진입니다.
대관령에 가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여 그때 찍은 사진들로...... -
?
배경 색감이 제목 과 어울리는대요..멋집니다!~^^
-
?
냉정과 열정을 멋지게 표현하셨네요!
멋진 작품입니다. -
?
멋진 표현이네요.
아무래도 열정쪽으로... -
?
어케 된거래요..
청사 초롱이 켜있네요.. -
?
멎지네요 왠지 내가 모델이 되고 싶어져요...
-
?
오른쪽의 열정이 왼쪽의 냉정을 싯어내는 느낌입니다.
-
?
삼양 목장이구만
전보가 있어야 언젠지 알지...
사진 멋져요 -
열혈남아님의 개성이 담겨진 멋진 작품입니다 -
?
아름답습니다..
-
?
역쉬~ ...
-
이런건 머리아파요~~
전 아마추어라 셧터 누르는게 잼있어서 그냥 찍어요...
두가지 담아오셨네요....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추가- 열협남아님 화성에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