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2.27 10:13

냉정과 열정사이

조회 수 196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열혈남아/나종민

profile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27 10:14
    사진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주제가 있는것 같네요
    추가- 열협남아님 화성에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2.27 10:25
    기냥 셔터만 누르면 작품이 되는구랴~~~
    부러부러....
    멋져부러..
  • ?
    홍반장/홍철의 2008.12.27 10:28
    추운겨울 사진에 대해 점점 냉정해 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하는 사진입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2.27 10:59
    좋은사진 입니다 .
    쉬지안고 열심히 담으시는군요. 요즘 추운데 감기 조~심해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27 11:23
    오래전에 찍어둔 사진입니다.
    대관령에 가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여 그때 찍은 사진들로......
  • ?
    오케겜/김송화 2008.12.27 13:38
    배경 색감이 제목 과 어울리는대요..멋집니다!~^^
  • ?
    Placidus/전만영 2008.12.27 16:13
    냉정과 열정을 멋지게 표현하셨네요!
    멋진 작품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2.27 18:20
    멋진 표현이네요.
    아무래도 열정쪽으로...
  • ?
    무탈 /임성훈 2008.12.27 18:37
    어케 된거래요..
    청사 초롱이 켜있네요..
  • ?
    청 심/김진수 2008.12.27 19:10
    멎지네요 왠지 내가 모델이 되고 싶어져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8.12.27 19:34
    오른쪽의 열정이 왼쪽의 냉정을 싯어내는 느낌입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2.27 21:35
    삼양 목장이구만
    전보가 있어야 언젠지 알지...
    사진 멋져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2.27 21:50
    열혈남아님의 개성이 담겨진 멋진 작품입니다
  • ?
    이바지/이진천 2008.12.27 23:02
    아름답습니다..
  • ?
    라이너스/신백규 2008.12.28 05:18
    역쉬~ ...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12.28 15:37
    이런건 머리아파요~~
    전 아마추어라 셧터 누르는게 잼있어서 그냥 찍어요...
    두가지 담아오셨네요....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