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양가서 송죽님 만나고 흔적은 남겨야겠기에 미흡하지만.......
풍경
2008.12.21 22:57
강양 다녀온 .......
조회 수 155 댓글 10
강양가서 송죽님 만나고 흔적은 남겨야겠기에 미흡하지만.......
- ?
-
마지막사진 아주 좋아요
그냥 스쳐 지나온게 아니네요
담엔
함께 나서보시죠?! -
멸치 만드는 것. 백령도 가서 봐는데... 정열이 대단하십니다. -
?
좋은 작품 담아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
멸막사진 아주 좋습니다.
먼길 다녀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마지막 사진에 시선이 머무네요.
저보다 좋은 작품 남기셔서 부러울 따름입니다. -
?
빛감이 넘 멋집니다^^
-
?
강양항은 언제봐도 아름답네요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 -
저는 강양가서 멸치 삼는것 구경도 못했는데..
부럽습니다... -
?
전혀 미흡하지 않습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멸치를 저럭게 말리는군요.먼데가서 고생해서 담은사진이네요.
고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