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2.20 10:59

< 번개인증> 魂

조회 수 298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12.20 11:00
    사진가님 아침에 이거하신거였군요...
    혼자 뭐하시나 했어요...
  • ?
    lily/김유림 2008.12.20 11:01
    창작력이 대단하세요~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2.20 11:16
    아~하 !!
    사진가님의 혼이 담긴 새로운 작품이군요
    수백년된 성벽에서 나와서
    희미하게 다가오는 무표정한 사람들.
    바로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
    새로운 작품을 즐감합니다
  • ?
    스티글리츠/홍경표 2008.12.20 11:28
    감독..모델..촬영기사..
    1인 몇역을 하신건가요...ㅋㅋ
  • ?
    누리/김상은 2008.12.20 11:32
    멋집니다...~~
  • ?
    소리 2008.12.20 11:33
    으시시 하면서 정말 특이합니다.
    멋진 발상 많이 배우고 갑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20 11:43
    저속에 사람이 잇는줄 알고 많이 놀랬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2.20 12:29
    에고 깜짝이야
    이 사진은 낮에 봐야 되겠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2.20 13:59
    역시 멋지세요^^
  • ?
    oscar/오창원 2008.12.20 14:35
    마치 화성의 성벽에서 ....조상을 보는듯 했습니다.
    멋진작품 즐감해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20 17:03
    허허..이것참...
    정말 멋집니다...
    다시 한수 배우고 갑니다...
  • ?
    카멜레온/박명복 2008.12.20 17:49
    발상의 전환이네요....
    정말 멋집니다.
  • ?
    거시기/반주호 2008.12.20 20:32
    정말 굉장한 시선입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8.12.20 20:59
    표현력이 기발하십니다.. 즐감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20 23:04
    셀프사진을 즐겨찍으시는 사진가님을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예술적인 경지까지 오르셨음을 오늘 확인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2.24 10:50
    멋진 사진입니다....
    비싼 모델을 쓰셨습니다...ㅎㅎ
  • ?
    수신제가/홍영길 2011.10.07 13:56
    멋진작품을 대합니다.
    좋은 시도를 배웁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