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으로 가본 부산 송정에서..
첨으로 가본 부산 송정에서..
-
?
와~~~ 멋집니다~~~
-
?
앗.. 송정해수욕장..
옛생각이 새록새록~! ^^;;;
멋진 사진입니다.
-
?
송정리 아침 했살이 눈부십니다..
-
?
멋진 일출을 즐감하였습니다.. 너무 좋네요~~
-
다음주면 부산을 가는데....
이건 새벽에 일어 날 수 있을지..
아마 조카와 같이 쿨쿨,.... -
?
송정이군요...여기 갔다가...모텔에서 늦잠 자서...못찍었다는...--;;
-
?
멋진 일몰 입니다 즐감합니다.
-
군시절..
송정 해수욕장으로 여름캠프를 가곤 했는데....
거기는 외국 처자들이 많아서 군발이들이 환장을 하곤 했습니다..ㅎㅎ
군 휴양캠프가 있어서 미군들이 가끔 와서 난리를 쳤거든요.. -
?
아~~~~
먼길을 댕겨오셨군요.
변화무쌍한 하늘빛이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송정 빛내림이 멋집니다.
-
?
멋진작 즐감합니다.
-
?
멋진 송정의 아침을 담아오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