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무실에서 서쪽 하늘을 바라보니 구름사이로 빛이 보인다
늦을세라 부지런히 달려 화성방조제 입구에 오니
해는 구름속으로 들어가고
남쪽 하늘은 시커멓다.
무엇이 나를 이리로 끌고 오는지
궁평에 중독되어 오늘도 왔는데
그냥 갈 수 없어 몇컷 누르고
오는길에 집으로 전화를 했더니
(마눌님 왈 : 몇일 잠잠하다 했더니....ㅎㅎ)
이 중독에서 벗어나야 하는지 말아야하는지.....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첫번째 작품이 너무 좋으네요
멋진작품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