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2.15 22:35

오늘 소래

조회 수 142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소래포구에 일몰 후광을 잡아봤습니다..
지금 공사중인 아파트가 완공되면
멋진 야경포인트가 될것 같읍니다..
  • ?
    JJune/김은기 2008.12.15 22:45
    집에서 바라본 일몰의 색이 참 좋았었는데...역시나 가만 계시질 않으시고 빛 잡으로 나가셨습니다요 ^^
  • ?
    사진가/주승철 2008.12.15 23:16
    오늘 소래로갈까말까 하다가 궁평으로 갔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2.15 23:16
    캬~~~~~!!
    마치 빼갈이 목구녕에 넘어가는 그런느낌!!
    쏴~~~~아 합니다.
    이렇게 혼자댕기시면 십리도몬가 발병이 납니당!! ㅋㅋ
    쥑인당!!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15 23:29
    수상도시 같은느낌...그래도 예전 소래포구의 정감있던 풍경이 그리워요.
    야경사진이 훨씬 더 좋은데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2.16 00:05
    청암님 댓글에 원츄입니다..^^
    저도 동감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2.16 04:06
    잘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2.16 07:51
    일몰직후
    은은한 느낌 좋습니다
  • ?
    동탁/박병탁 2008.12.16 08:37
    소래에도 ..이런풍경이 있네요 ...
    언제한번 달려가야것네요 ...
  • ?
    도룡뇽/송정섭 2008.12.16 08:59
    색감이 참 좋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2.16 10:49
    색감도 좋고 깔끔하네요!! 굿샷입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16 10:59
    선생님 작품은 언제 봐도 멋집니다
    색감도 좋고 반영도 이쁘네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16 13:04
    소래 그 일몰의 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2.16 13:29
    문득 예전 소래포구의 모습이 그리워집니다.
  • ?
    지구의날/채은병 2008.12.16 17:40
    젤 아름답다고 하는 여명의 빛과 보라빛이 나는 시간때에 정말아르답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2.16 18:07
    하늘색도 물색도
    아름다운 색감입니다
    깔끔한 작품에 감탄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