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2.05 20:07

무지 추운날 왕송

조회 수 15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정말 턱이 날아갈 정도로 추운날이었습니다.
너무 추워 몇컷하고 식당으로 고고싱............
열혈남아님 따라가서 실로 오랜만에 사부님을 만났습니다.
식사 대접까지 받고 맛있게 먹었습니다.다음엔 제가 ...감사합니다..
  • ?
    고산/조국제 2008.12.05 20:37
    무지 추우신데 고생했습니다...
    왕송일몰도 무심하시네요
  • ?
    청암/백현숙 2008.12.05 20:51
    에고 추운데.....
    낼이 걱정됩니다 그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05 21:39
    너무 추웠습니다. 청바지에 점퍼 하나 입고 갔다가.......얼어버리는줄
    바우형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2.05 21:41
    석양 빛이 아름답군요.
  • ?
    추자도/박환배 2008.12.05 21:41
    사진만 봐도 떨리네요.^^
    고생하셨네요 잔잔한 일몰빛이 좋습니다.
  • ?
    무탈 /임성훈 2008.12.05 21:59
    완송의 노을빛을 잘담았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12.05 22:39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두번째 사진 좋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05 22:47
    이 추운날 움직인 분들이 많군요...
    대단해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2.05 23:30
    갈때의 꺽임만 봐도... 추위를 짐작할 수 있다는....
    감기 조심하세요..... ^^
  • ?
    춘광(春廣)/이상윤 2008.12.06 01:38
    왕송도 좋은 편은 아니었나 봅니다.
    고생하셨어요...난 카메라도 못 꺼냈는데..
  • ?
    카멜레온/박명복 2008.12.06 07:37
    바람이 굉장했군요....
    노을이 묵직합니다.
  • ?
    지킴이[이해청] 2008.12.06 08:30
    좋은사진 입니다
  • ?
    금산인삼/이상호 2008.12.06 11:35
    사진하면 고생스러운 일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2.06 15:19
    두번째 사진 참 좋습니다....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