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12.05 12:05

새벽 3시54분에...

조회 수 343 댓글 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제는 뜩밖에 전화한통을 받고 새벽 2시 20분경에 .

연무대로 나갔습니다.바로 송죽님께서 잠이 안온다고 화성이나 돌자고해서 갔는데.

날씨가 얼마나 춥던지 눈물 코물 다나오면서 새벽 5시까지 추위와 놀다 왔습니다

체감온도가 영하 10도는 넘은듯합니다.

하수가 먼저 올립니다..
  • ?
    oscar/오창원 2008.12.05 12:23
    새벽 3시54분 ?? 헉......
    진사님의 열정이 .....하늘도 아셨는지...풍경을 그림처럼 만들어 놓으셨네요...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12.05 12:34
    날씨도 많이 추웠을텐데 정말로 대단 하십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2.05 12:39
    도전함에 박수를 보냅니다
    항상 그 자리에 있기에
    느긋할 수 있으나 상황에 바로 나설 수 있는
    열정이 부럽습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2.05 12:51
    역시... 불꺼진 화성이 더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ㅡ.ㅡb
  • ?
    칼라풀/김일수 2008.12.05 13:09
    사진에서 추위가 느껴집니다....
    정말 대단한 열정입니다....부러워요~~
  • ?
    松竹/權憲周 2008.12.05 13:24
    어제 고생하셨습니다...

    사진이 넘 밝은듯합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12.05 13:25
    으....
    사진에서도 추위가 느껴집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8.12.05 13:35
    진사님들의 출사는 이 추위도 잊은듯하네요
    정말 열정이 부럽습니다...
    화성의 야경도 진사님들의 출사소식에 놀란듯 아주 멋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05 13:56
    그시간....세상은 잠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
    화성을 지키시는 분이 계셨군요,,,,
    추위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한밤의 그 화성을 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8.12.05 14:27
    정말 대단들 하십니다~~~~~~~~~~~~~~~~~~!!
    추위오돌오돌 그 모습
    오늘 저도 느끼러 갑니다
  • ?
    풍경포토/송원동 2008.12.05 14:40
    새벽 3시 30분.....열정이 추위를 눅이면서 담은 화성...
    열정의 작품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2.05 15:21
    그속에서 그 추위와 바람이 느껴집니다.
    멋진 프레임에 태양님의열정에..짝짝
  • ?
    홍반장/홍철의 2008.12.05 16:48
    두번째 사진은 화성에 별이 쏟아질듯 합니다.
    와우...감기조심하세요..^^
  • ?
    NEGA/申明雨 2008.12.05 20:05
    추우신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열정이 만들어낸 값진 사진 입니다
  • ?
    비히클/김기철 2008.12.05 20:09
    대단들 하십니다... 열정으로 만든 멋진 샷입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2.05 20:17
    같이 할수 있었는데 접속을 못했더니...
    추운 날씨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2.05 21:13
    오 마이 갓!!!!!

    부럽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2.05 21:30
    대단한 열정이십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2.05 21:36
    추위와 싸우며 담으셨군요.
  • ?
    무탈 /임성훈 2008.12.05 21:36
    새벽3시에 완전 죽입니다...
  • ?
    이지포토/김태기 2008.12.07 03:17
    사진가의 열정이 대단하네요.
    새벽3시..

    저도 참여해 봅니다.
  • ?
    산여울/나학식 2008.12.10 06:33
    구름이흘러가듯 새벽하늘별들의속삭임너무나아름다운작품입나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창룡문 그리고 아이드

  2. 정모에서

  3. 4월 정모의 벚꽃엔딩이 아쉬워 4월4일 사진과 같이 올려 봅니다

  4. 아쉬운 봄날,,,,

  5. 정모

  6. 수원행궁

  7. 창룡문

  8. 나홀로 은행나무

  9. 성밖의 은행나무

  10. 서북각루

  11. 서북각루

  12. 광교 호수공원

  13. 방화수류정과 용연

  14. 광교 호수공원

  15. 방화수류정

  16. 창룡문

  17. 수원화성

  18. 용연

  19. 방화수류정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 Next
/ 19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