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2.05 10:15

서울나들이 야경

조회 수 15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08.12.05 10:38
    뒤에보인 빌딩 야경은 어디로??
    빌딩과 함께 담았으면 더 화려한 야경일듯..
    내껀 화질이 샤픈이 많이들어간것처럼 쪼개져보여서 못올린다는...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05 10:41
    요기는 응봉산?
    서울 전시회 보러 가신거 아니였어요?ㅎㅎ
    추운곳에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2.05 10:44
    추억이 하나더 늘어났습니다.^^
    차가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2.05 10:46
    반짝 반짝
    서울의 밤은 역시 화려합니다

    사진 좋기만 하구먼~~!
  • ?
    도룡뇽/송정섭 2008.12.05 10:54
    사진 좋기만 합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2.05 11:31
    잘 담으셨습니다..굿입니다.
  • ?
    고산/조국제 2008.12.05 11:34
    고생했습니다... 다음에 같이 가요
  • ?
    松竹/權憲周 2008.12.05 13:30
    바우님 잘 담으셨습니다....
    응봉산 나무로 제작된 촬영포인트서는...흔들림이 쥐약입니다...
    (작가의 의도와는 관계없이...쿵쿵거리고 다니는 사람들 때문에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2.05 16:57
    전 야경을 전체로 담으려고만 했는데 부분적으로 담아도 작품이 되네요.
    저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2.05 20:00
    아래것이 약간 흔들렸군요.
    지적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ㅎ
  • ?
    NEGA/申明雨 2008.12.05 20:11
    서울의 아름다움을 담으셨습니다 내려다본 풍경 역시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