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12.03 08:21

(연작)숲속의 작은곡예사

조회 수 164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너무나 귀여워서 녀석들에게 아주 푹~~빠졌습니다.
떼를지어다니며  갈대나  넝쿨 혹은 나뭇가지에 붙어있는 작은 유충,,,그리고 풀의 씨앗을 먹고~갈대속에있는 작은벌레들을
그 대를 뜯어내어 찾아먹고 삽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2.03 08:28
    앙증맞게 생겼네요 ^^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2.03 09:32
    정말 귀엽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2.03 09:49
    얘들 넘 빨리 날아 다녀서 촬영이 쉽지 않던데....

    즐감입니다...
  • ?
    짹송/송재근 2008.12.03 09:56
    이 사진을 담기위한 고통스런 과정이 눈에 보입니다...^^
    열정으로 담은 멋진 사진 즐겁게 감상해 봅니다. ~~
  • ?
    이지포토/김태기 2008.12.03 10:02
    어렸을때(초딩들어가기전)
    집뒤의 대나무밭에서
    저 새알을 꺼내보던 생각이..
    다음날 또 보고
    몇일뒤에 또보고
    부화한것도 보고
    저 새는 저의관찰 대상이였습니다.

    저 새를 다시보니 정말 옛 추억이 생각나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2.03 10:49
    정말 귀여워요
    얼굴에는 장난끼가 가득하고
    쏜살같을것 같아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2.03 12:15
    어떻게 이렇게 작은 새들을 찾는것도 어려울턴데....관찰력과 인내력이 대단하신듯
    그것은 바로 사진에 대한 열정이겠죠,.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2.03 12:16
    정말 귀엽습니다...^^
    작은 친구들을 많아 좋으시겠습니다.. ㅎㅎ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08.12.03 17:52
    조류작가신가봅니다.
    멋지게담으셨네요.
  • ?
    칼라풀/김일수 2008.12.03 18:24
    참새 보다 훨씬 작아 보이는데...새 이름은 뭐에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2.04 12:35
    사진 멋집니다..
    올리시는 사진마다 대단하다고 느낍니다...
    너무나 멋진 사진을 올리시는 분 얼굴을 같이 뵈면 더 좋겠습니다....
    빈 공간으로 남아 있으니...
    아쉽습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8.12.15 18:05
    정말 귀엽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