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28 00:48

김장하던 날..........

조회 수 142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며칠째 방구석에서 구들장만 지고있습니다.

몸은 나가라하고

나간 몸은 갈곳이 없어

애궂은 목욕탕만.....


비맞은 주 ㅇ 마냥 주저리 주저리....

낼은 세상이 반쪽이나도

사진기 둘러메고 어디든갑니다. ㅋㅋ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28 00:52
    오늘 또 김장 하신것에요...... 저도 바쁜 일정 마감하고 사진 찍으로 가고 싶어요.
    어서 주무세요. 청암님 !!
  • ?
    청암/백현숙 2008.11.28 00:53
    하루종일 구들장지고 이리뒹굴 저리뒹굴했드만
    잠두않와!!ㅋ
  • ?
    카멜레온/박명복 2008.11.28 08:40
    화성을 찍으세요
    화성은 항상 그자리에 있답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28 09:05
    아니
    뭔 허구헌날 김장한다는 얘기만 하시나?
    방안에서도 찍을것 & 찍힐것 많을것 같은데............(?)
  • ?
    청암/백현숙 2008.11.28 09:11
    어제 신랑이 배추3포기 얻어와
    또 김장했수!!ㅋ
  • ?
    셔터맨/김연중 2008.11.28 10:36
    하루 배추 3포기씩 ㅡ.ㅡ;;;;;

    김장하시기 힘드시겠습니다 ㅠ.ㅠ

    멋진 출사되세요 ^^b
  • ?
    Dante/조형준 2008.11.28 10:51
    저도 귀에 이어폰 꽂고 어디든 여유롭게 사진찍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안개낀날도 좋고 비가 내려도 좋고... 사진처럼요...^^
  • ?
    추자도/박환배 2008.11.28 11:53
    일단 밖으로 나서시면 무언가가 보이겠죠...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08.11.28 19:15
    저도 이번주 김장인데 막막하네요...^^
  • ?
    지킴이[이해청] 2008.11.29 22:25
    죤 사진 입니다 한수 배움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1.30 01:13
    안개 자욱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