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143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사진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눈과

새로운 마음을 알게됐지요..

사물을 바라보는 눈은

아름답게 ....

그리고..............

마음으로 담고싶습니다.


그런날이 오려는지........
  • ?
    도룡뇽/송정섭 2008.11.20 08:59
    다 떨어진 나뭇잎이 무척이나 외로워 보입니다....
    정말 나날이 사진이 좋아지십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8.11.20 09:21
    벌거벗은 나무가지들 그리고 석양.....
    참 멋진 표현이세요. 언제나.....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11.20 09:41
    저 역시 그냥 무심코 지나갓던 길 사람 사물들까지도..

    이제는 지나칠수 없게 되었네요

    사진또한 진사님의 마음에 느끼는 것을 담기에.. 힘내세욧!! ^^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1.20 10:12
    이젠 빛을 담으러 다니시는군요....ㅎㅎㅎ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20 12:32
    매순간을 사진만을 생각하는 청암님
    운전하실때 만큼은 운전에 신경을 써주세요.
    저는 청암님 사진을 오래 오래 보고 싶어서 안전운전을 당부해 봅니다.
    물론 운전중에 사진을 찍지 않는것 알지만 행여 급하게 도로변에 주차를 할까봐서요 ㅎㅎ
  • ?
    ruche/정찬범 2008.11.20 13:04
    세상을 아름답게 보이는 생각이 나도그렇게 들던데--
    가시는곳이 어드메요--알고샆죵---
  • ?
    태양 / 이의선 2008.11.20 13:45
    일볼이 멋저보입니다.카메라는 항상 휴대하는군요..
  • ?
    올드맨/박세완 2008.11.20 17:22
    멋진 일몰이군요
    차안인가 보네요
    흴터 효과가................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1.20 21:48
    멋진 일몰이네요.. 저도 운전하다 차세우고 싶었던적인
    많았지만.. 갈길이 급해서 매번 지나치곤 했는데...
  • ?
    검악/한창운 2008.11.21 21:09
    허~ 잔가지 들이 참 많이도 얼켜 있습니다
    평범한 주변 풍경들인데도 강렬하게 잘 살려 주셨네요 한수 배웁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