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지방으로 일하고 올라오는 길에..휴게소에서 잠시 쉬다가...
문득 옆을 보니 단풍이 있더라구요~^^
올해는 단풍사진도 못찍어서..카메라를 들고 무작정 몇장 찍어 봤습니다~^^
단풍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실력은 없지만...한번 올려 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오늘 지방으로 일하고 올라오는 길에..휴게소에서 잠시 쉬다가...
문득 옆을 보니 단풍이 있더라구요~^^
올해는 단풍사진도 못찍어서..카메라를 들고 무작정 몇장 찍어 봤습니다~^^
단풍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실력은 없지만...한번 올려 봅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즐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