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11.14 12:18

가을은....

조회 수 147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단풍이 있어야 가을이죠...

울긋불긋... 색동옷을 입고...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과 함께...

우리의 몸과 마음에도 이쁜 단풍을 물들이고 가지요...

Who's MonoCrom/장진수

profile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11.14 12:20
    당풍을 색깔별로 보여주시는건가요..
    조금은 쓸쓸해 보이는데 기분탓인가????
  • ?
    셔터맨/김연중 2008.11.14 12:31
    전 낙엽보다는... 고기가 더 생각나요 ^^

    식욕이 아주 그냥~~ ㅡ.ㅡ;;;;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1.14 12:44
    제목과 내용과 달리 정말 우울해 보이네요..
    처음 사진을 빼고.. 제목과 내용을 다르게 할껄 그랬나요???
    전 처음 사진 느낌이 갠적으로 좋아서..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14 12:51
    MonoCrom님도 가을을 타시나요? ㅎㅎ
    요 낙엽도 찬바람이 불면 어디로 사라지겠지요
    그땐 썰렁하고 차디찬 대지 혼자만이 자릴 지킬겁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11.14 13:33
    가을이 되니 사진들이 감성적이 되가나 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14 14:30
    아니.......
    이런 감성사진두...
    멋지구려~
  • ?
    빽통 2008.11.14 14:48
    아름다운 가을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1.14 17:28
    멋진 사진 ..................
    정말 멋진 가을의 모움집
  • ?
    바우/이강회 2008.11.14 20:50
    멋집니다.
    가을을 타시나봅니다.ㅎㅎ
  • ?
    ruche/정찬범 2008.11.14 21:13
    산뜻한 장면을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