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13 08:04

장화리 솔섬

조회 수 16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올드맨/박세완 2008.11.13 08:08
    참 멋집니다
    제대루 잡으셨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13 08:33
    엄살피더니만
    잘도 담았구려

    좋은곳 가는곳마다
    이렇게 멋진풍경만 담아오다니...
  • ?
    청암/백현숙 2008.11.13 09:25
    와~~~~~~~~~~
    지대로 담았구만 .....
    그 죽는소리좀 그만하소!!ㅎㅎ
  • ?
    추자도/박환배 2008.11.13 10:25
    하늘이 무척 좋은 날 이었네요.^^
    대단하십니다.
    너무 좋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13 11:05
    바우형님도 엄살쟁이~!!
    좋은사진 잘담으시면서 겸손하시드라구요.
    일몰 멋집니다.
  • ?
    블루/김길수 2008.11.13 11:36
    부럽습니다.
    장년에 몇번을 갔어도 이런 장면을 접하지 못 했는데 ..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1.13 12:06
    ㅎㅎ 부러우면 지는거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보는 순간 졌습니다.. ㅎㅎ;;
    멋집니다~~ -0-b
  • ?
    고산/조국제 2008.11.13 12:39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11.13 13:14
    제대로 입니다...
    멋집니다...그리고부럽습니다...
  • ?
    ruche/정찬범 2008.11.13 13:19
    잘담으셧읍니다--또다시 가실때 같이 가시죠, 이번주말에는
    연락이 될런지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1.13 14:17
    아름다운 일몰을 만나셨네요.
    좋은사진 잘보고 갑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11.13 15:17
    제대로 오여사를 담았네요 .
    좋은 작품 건지셨습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1.13 15:25
    이거 이거.. 청암님 찍고 그 자리에 두발 똑같이 맞추어서 찍은신것 같다는... ㅎㅎㅎ
    해의 위치빼곤... ㅎㅎㅎㅎ
    그래도 멋지네요..... ㅎㅎㅎ
  • ?
    비히클/김기철 2008.11.13 21:30
    멋지게 잘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