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대화를 나누고 있는걸까요
무슨 대화를 나누고 있는걸까요
-
수사클 40디 유저가 많네요~!! 언제 만나서 40디 사용팁 좀 받아야겠습니다. -
?
엄마에게 있어 딸이란??
변치않는 영원한 친구죠?? -
?
40D 모임 어때요 ㅎㅎㅎ P모드 인가요? 쨍 하네요 사진.
-
?
노란색이 참 눈에 띄게 잘 ......................
(쫓아가서 들어 보면 어떨 가요? ㅋㅋㅋ) -
40D 송년회 모임 한번 합시다...ㅎ ㅎ ㅎ -
?
가을을 이야기할까요?
아님 미래를 이야기할까?
모델 두분 부러움을 주는사진이내요*****^^ -
?
그러네요.40 D 회원님들 해쳐모여 함 해야겠습니다..
-
가을속 모녀가 정겨우네요 -
?
다정한 모녀사이 참 부럽습니다....^^
-
가을엔
그냥
걸어보는겁니다
그속에
이야기도 있고
정도 흐르고... -
가을을 만끽하고 있는 두 모녀가 아닐까요? -
가을속으로 떠난 여인들....
행복했으면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