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09 21:27

조회 수 182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오드리/전현선

profile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09 21:30
    수사클, 만남, 추억, 소중함 그리고 情
  • ?
    데조로/김수현 2008.11.09 21:32
    멋져요~^^
    느낌이 참 좋아요~!
  • ?
    청 심/김진수 2008.11.09 21:32
    첫번째,두번째사진 담으실려고 그자리에 계셔군요 전 반대편에서 무엇을 담으시나했는데. 색감곱게 잘담으시고 시선도 좋으십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09 21:41
    어제 한잔술에 붉어진 얼굴 보기 좋았습니다.
    그렇게 만나다보면 정도 두터워지겠죠??
    이 작품을보니 그곳이 벌써 그리워지는군요.
  • ?
    맑은하늘/이기만 2008.11.09 21:49
    반영이 너무 멋집니다.
    저도 내공이 좀 쌓이면 풍경쪽에 도전하고픈..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 ?
    고산/조국제 2008.11.09 21:50
    진한색감의 반영 보기 좋고 이쁘게 담으셨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8.11.09 22:27
    참 좋았읍니다, 즐겁고, 좋은 작품감사 합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1.09 22:29
    오드리님 사진이 참 멋지네요
    반영이 너무 좋습니다
    꼭 찍어 표현 할곳을 정확히 표현 하시네요

    한수 배웁니다
  • ?
    가을사랑/한유순 2008.11.09 22:35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주신분께 감사드리고~~~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신 분께 감사드림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09 23:24
    즐거웠습니다
    좋은 반영이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11.10 03:00
    아름답게 잘 담으셨네요.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11.10 08:52
    좋은작품 다 건저 가면 뒤사람 건저갈게 없는데....
  • ?
    도룡뇽/송정섭 2008.11.10 08:58
    독특한 구도....
    한수 배워갑니다....^^
  • ?
    셋째/이삼희 2008.11.10 19:45
    정말 멋진 작품입니다. 느낌이 참 좋아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1.11 11:44
    다른 느낌이네요....나이스!!!
  • ?
    플래쉬/조정환 2008.11.20 01:25
    덕분에 웃으며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같은 장소인데 다른 시선이 멋지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