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08 23:28

그곳은....

조회 수 141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데조로/김수현 2008.11.08 23:35
    멋진 곳이네요~^^
    어딘지 가보고 싶네요~^^!!
    멋진 사진 보고갑니다...
  • ?
    큰형님/김태석 2008.11.08 23:36
    잘다녀오셨습니까....?
    좋은사진 많이담으셨으니 사진보고마음이나 달래야겼습니다
    위사진 말그대로 눈부시게 화려 합니다..................~~^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1.08 23:48
    참 아름 다운 곳이었죠..
    추억의 책장에 단풍잎을 끼워 놓은... 그곳은..
  • ?
    셔터맨/김연중 2008.11.09 00:17
    와.. 단풍 절정이네요 ^^

    노출이 살짝 언더였으면 더~~ 진득~~~ 했을 것 같은데..

    하이키도 참 좋습니다.~~ ^^
  • ?
    올드맨/박세완 2008.11.09 03:43
    절경도 담으셨을것 샅은데.................
    보따리 푸세요...............ㅎㅎㅎㅎㅎ
  • ?
    청암/백현숙 2008.11.09 07:53
    언더로 찍은것도 있는데
    전 개인적으로 사람나온게......ㅎ
    그런게 더돟다는데..
    전 인물이면 인물 풀경이면 풍경 이거이 성격인가봅니다.ㅋ
  • ?
    청 심/김진수 2008.11.09 08:50
    단랜즈의 특유 부럽습니다 속은좀 나아 지셨는지?
  • ?
    태양 / 이의선 2008.11.09 09:40
    쌓인 단풍잎 인상적입니다.
    역시 가을이 좋아요.
  • ?
    현아이/이현애 2008.11.09 09:46
    편안하고 참 좋습니다~
  • ?
    NEGA/申明雨 2008.11.09 11:39
    그곳은 눈이부시도록 아름다웠지요
    잘 담으셨습니다
  • ?
    이지포토/김태기 2008.11.09 13:24

    눈먼 맹인은 세상의 이런 아름다움을 보지 못하니

    두눈이 성한 우리로써는 축복받은 일이지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