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06 17:59

이삭줍는 아낙네 ^^

조회 수 197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근무중

매번 지나는길에 함 담아 봐야 했는데

오늘 담아 봤네여

머리속에는 석양의 실루엣을 생각 했는데

거리가 멀고 위에서 찍은거라 *^^*

요즘 드물게도 추수후

일를 하시기에 ~~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06 18:00
    청심님 사진 너무 오랜만입니다.
    한톨의 쌀도 아끼시는 우리 어머니들의 모습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11.06 18:42
    요즘은 많이 볼수 없게된 풍경이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11.06 19:32
    느낌 좋은 사진 이네요
    저런 장면 보기 참 힘든데............................
  • ?
    디히™ / 이충민 2008.11.06 19:57
    이삭줍는 모습 첨보네요.. 잘봤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1.06 20:58
    이리 좋은 사진...자주좀 포스팅 하세요~~~~~~~~~~
    감자기...누구 그림인지 몰라도 이삭줍는...?? 명화가 생각납니다...
  • ?
    은솔/조정희 2008.11.06 21:02
    오랫만에 뵙네요 그동안 바쁘셨나봐요
    한톨의 쌀도 알뜰함으로 챙기는 아낙의 마음이.... 곧 살림하는 여자들의 마음.... 멋집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1.07 07:51
    날씨가 많이 안좋았던 것 같습니다.. 구름이 잔뜩~~ 이였을 것 같은 빛이네요..
  • ?
    청암/백현숙 2008.11.07 11:43
    옛날 초등학교때 생각나는군요
    노랑 편지 봉투에 이삭주은거 학교다 낸적이 있었죠!
    그때가 떠올라 정겹습니다.
  • ?
    모르고 2008.11.07 13:51
    우리시골 어머니생각 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