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중
매번 지나는길에 함 담아 봐야 했는데
오늘 담아 봤네여
머리속에는 석양의 실루엣을 생각 했는데
거리가 멀고 위에서 찍은거라 *^^*
요즘 드물게도 추수후
일를 하시기에 ~~
풍경
2008.11.06 17:59
이삭줍는 아낙네 ^^
조회 수 197 댓글 9
-
-
?
요즘은 많이 볼수 없게된 풍경이네요..
-
?
느낌 좋은 사진 이네요
저런 장면 보기 참 힘든데............................ -
?
이삭줍는 모습 첨보네요.. 잘봤습니다.
-
?
이리 좋은 사진...자주좀 포스팅 하세요~~~~~~~~~~
감자기...누구 그림인지 몰라도 이삭줍는...?? 명화가 생각납니다... -
?
오랫만에 뵙네요 그동안 바쁘셨나봐요
한톨의 쌀도 알뜰함으로 챙기는 아낙의 마음이.... 곧 살림하는 여자들의 마음.... 멋집니다.
-
?
날씨가 많이 안좋았던 것 같습니다.. 구름이 잔뜩~~ 이였을 것 같은 빛이네요..
-
?
옛날 초등학교때 생각나는군요
노랑 편지 봉투에 이삭주은거 학교다 낸적이 있었죠!
그때가 떠올라 정겹습니다. -
?
우리시골 어머니생각 나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한톨의 쌀도 아끼시는 우리 어머니들의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