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8.11.06 08:31

아름다운 동행

조회 수 16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백로와 왜가리가 짝지어 나는장면은 그리 흔치않은 장면 입니다만  오늘은 서로 마음이 통하였나 봅니다.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06 08:36
    사진 좋습니다

    그렇네요
    어렷을때부터 듣던 얘기중 하나가
    백로와 왜가리는 함께 어울리지 못한다 들었는데....

    어느 녀석이 헷까닥 했을까요? 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8.11.06 09:01
    경쟁하듯 날아가는것 같습니다...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11.06 09:36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었듯이...

    왜가리도...이젠 대 변혁을 한 듯 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1.06 09:48
    정말 보기힘든 장면과 보기힘든 사진입니다...
    즐감입니다...
  • ?
    은솔/조정희 2008.11.06 09:59
    아름다운 동행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1.06 11:02
    백로의 날개위에 빛이 곱게 내려왔습니다.
  • ?
    별빛/이재관 2008.11.06 11:09
    참 장관입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08.11.06 11:13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06 12:05
    상생의 길이 저런것이 아닐까 싶네요.
  • ?
    맑은하늘/이기만 2008.11.06 12:34
    와~
    담기 힘든 조류사진이네요.
    저도 몇 번씩 시도해봤는데 인내심과 사격술이 부족해서 매번 허탕만 쳤습니다.
    작품 잘 감상하고 갑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1.06 12:36
    정말 멋진 사진이네요
  • ?
    청암/백현숙 2008.11.06 13:33
    장관만씨 이작품 장관입니다.
    굿이예요.
  • ?
    홍반장/홍철의 2008.11.06 14:22
    정말 장관입니다..~
  • ?
    디히™ / 이충민 2008.11.06 20:12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하는것.. 참 멋진것 같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1.07 00:42
    순간포착의 미학을 담으셨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11.07 04:24
    좋은사진 잘보고 즐감합니다.
    백로와 왜가리가 사이좋게 날 아가고 있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