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1.03 00:25

숨은 그림?? ㅎㅎ..

조회 수 193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서산 팔봉산에 갔습니다.

동네 어렸을적 남편 친구분들과

부부동반으로.....

그런데 시방 술이 넘 취해 내 남편을

수배중입니다.

한번 찾아보시겠습니까???ㅎㅎ
  • ?
    송병철 2008.11.03 00:29
    음~~.. -.-
    모르겠습니다..~
    동네 친구분들하고 술한잔 하셨으면 많이 드셨을턴데...
    내일 해장술 한잔 하셔야겠어요~ㅋ
  • ?
    청암/백현숙 2008.11.03 00:31
    ㅋㅋㅋ..
    병철님 땅큐~~~~
  • ?
    올드맨/박세완 2008.11.03 04:58
    찾긴 찾으셨읍니까?
    참 보기 좋네요
  • ?
    ruche/정찬범 2008.11.03 05:15
    혹시 넘의 부인을 넘보시는것은 아니겠지요 뭐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1.03 08:42
    4번째

    혁태 맞지?
    ㅎㅎㅎ

    ..............아님 말고.... ㅋ

    &&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전 아침부터 친구 부친상 소식이나 접하고 있는데...
    언제나 밝고 고운 맘을 보여주시는 청암님이 수사클내 또하나의 보물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11.03 10:13
    왼쪽에서...
    오른쪽에서....??ㅎㅎ
  • ?
    칼라풀/김일수 2008.11.03 11:13
    공개하세요~~~~
    공개 안하시면...범죄24시로 신고 들어갑니다
  • ?
    감성열정/이상화 2008.11.03 12:02
    ㅎㅎ 즐거우셨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1.03 13:12
    왼쪽에서 음..
    오른쪽에서...
    음...
    모르겠는데요?(영구버젼으로)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1.03 15:18
    왼쪽부터 첫사랑, 짝사랑~등등 오른쪽 끝은 현재의 젊은 애인 ~ㅎㅎ
    부군이 누군인지 궁금하다가 문뜩 장난스러운 생각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11.03 15:59
    한잔 더 하시려고 밑에 있는 아주머니 야체 파는 곳으로
    안주 거리 사러 가신것 아닌가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1.03 18:16
    제일 멋있는 분...
  • ?
    검악/한창운 2008.11.03 21:36
    그그참...청암님 글에 낚여서 한참을 보고 갑니다..ㅎㅎ
  • ?
    NEGA/申明雨 2008.11.03 21:38
    재일 잘생기신분이 맞지요 그쵸?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