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27 21:20

난 이런....

조회 수 144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내 컴만 그런지요

오이로 찍은 떨어진 낙엽인데

그 색이 어찌그리 아름다운지요....

그 누구의 관심도 눈길한번 주지않는

이미 버려진 낙엽....

난 이런사진이 좋더라....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0.27 21:27
    낙엽 치울려고 하니 앞이 깜깜하더라...
    군대 있을때 하곤하던 말입니다.. ㅎㅎㅎ
  • ?
    추자도/박환배 2008.10.27 21:35
    청암님의 눈길에 낙엽이 더 예뻐졌을거라 생각됩니다.^^
  • ?
    筆雨/김태훈 2008.10.27 21:53
    낙엽의 패턴..
    청암님의 감성이 그대로 담겨 있어요
  • ?
    올드맨/박세완 2008.10.27 22:13
    예쁘게 표현된 낙엽이군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27 22:14
    낙엽은 자신만의 색을 세상에 보여주고 가니까 그이후에도 아름다운것 같아요
  • ?
    山愛/김창복 2008.10.27 22:36
    정말 보아도 보아도 참 좋은느낌의 작품입니다.
    새로운시선과 감성에 한수배워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10.27 22:50
    낙엽이 참 이쁘네요
    새로운 시각 좋네요
  • ?
    바우/이강회 2008.10.27 23:08
    형형색색의 나뭇잎 청암님의 표현 그 누가.........
    청암님의 마음을 읽을 수 있을듯 합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8.10.27 23:14
    고수들이
    사진촬영 데이타를 삭제하고 올리던데
    청암님도 고수반열에 드나봅니다 ^^
    어떻게 지우는거죠 ??
  • ?
    청암/백현숙 2008.10.27 23:16
    형!!
    왜이랴~~~
    할줄아는건 오직 크롭!!!ㅎ
  • ?
    사진가/주승철 2008.10.27 23:32
    나도 데이타를 지울지 몰라서 그냥 올립니다
    청암님은 저보다 고수입니다
    사진이 아름답습니다
    저도 이런 사진 참 좋아 합니다
  • ?
    디히™ / 이충민 2008.10.27 23:48
    오이만두 색감이 첨 독특하죠.. 색감 차분한게 좋습니다.
  • ?
    별빛/이재관 2008.10.28 00:37
    아~ 가을빛 너무 아름다워요.
  • ?
    Placidus/전만영 2008.10.28 10:13
    나뭇가지에 달려 있을때도 예쁘지만
    이렇게 떨어져 있는 낙엽도 색이 예쁩니다.
  • ?
    은솔/조정희 2008.10.28 10:53
    아름다운 가을 빛입니다. 이뻐요 제컴에도.....^^
  • ?
    무탈 /임성훈 2008.10.28 11:24
    소녀같은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가을색을 지대로 찾아네는가 봅니다....
  • profile
    우솔/권용승 2008.10.28 14:02
    난(전) 이런... 경지에 오르지 못한 실력없이 카메라만 들고 다닙니다.
    한수 배우려 했더니 메타 정보도 빼시고.....
    가까이 가기엔 너무 멀리 가셨네요.......ㅎㅎㅎㅎ
    담엔 저도 가르쳐 주세요.
  • profile
    무자비/배정열 2008.10.28 14:04
    제컴에서도 발색이 아주 좋습니다.
    화려 하면서도 화려하지 않고 정갈한 느낌이네요
  • ?
    松竹/權憲周 2008.10.28 16:02
    시선이 좋습니다....
  • ?
    Vehicle™/김기철 2008.10.28 18:25
    오이만이 가능한 색감이겠지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10.29 16:13
    저두요 좋아요~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10.31 17:42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10.31 20:29
    색감이 참 이뿝니다~~
    저도 뗄래야 떼어지지 않는 이 젖은 낙엽처럼 살아 갈렵니다~~ 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