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8.10.21 17:22

그때 그시절

조회 수 204 댓글 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1


얘들아..... 공부하기도 바쁜 너희들에게 자꾸 사진찍자고해서 미안하다.
(줄넘기 연습시간에 잠시 촬영을 하였습니다. 선물로 인화해 주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10.21 17:32
    ㅎㅎㅎ 마지막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옛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표정들까지 너무 잼 있습니다.
  • ?
    ruche/정찬범 2008.10.21 17:39
    3점 모두가 조리개 7.1 셔터 1600으로 공통인데요 우연인가요 이는 메뉴얼모드로 가능한가요
    아직 메뉴얼모드는 안해봣거든요 궁금??
  • ?
    카멜레온/박명복 2008.10.21 17:49
    양티 선생님 화이팅!!
    아이들 천진난만하네요
    우리 어렸을 때는 줄넘기는 안한거 같은데....
  • ?
    松竹/權憲周 2008.10.21 18:25
    사진실력도 일취월장 포토샵실력도 일취월장이세요...
    잘 지내시죠?
  • ?
    셔터맨/김연중 2008.10.21 18:53
    멋진 순간포착입니다.. ^^

    참 즐거운 사진이네요~~
  • ?
    큰형님/김태석 2008.10.21 19:06
    잠시 어린시절 생각해봄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21 19:25
    저런 시절이 있었나,,,,하는 마음이..............................
  • ?
    율전 이기영 2008.10.21 19:57
    모델은 모두가 훌륭한데.....
    줄 잡은 사람이 우째....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21 21:07
    고무신을 양손에 쥐고 뛰어던 제모습을 그려봅니다.
  • ?
    JJune/김은기 2008.10.21 21:20
    전 이런걸 살아있는 사진이라고 봅니다
    꾸밈없고 지어내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모습...제가 진짜로 하고 싶은 장르입니다만...언제나 맘 속에만 있습니다
    언제 나올 수 있을런지...
  • ?
    맑음/배홍식 2008.10.21 23:04
    ㅎㅎ 아이들 모습에 그저 웃음만 나네요...
    사진이 참 편안하게 다가옵니다..
  • ?
    달나라토끼/김성옥 2008.10.21 23:16
    아이들 표정이~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살아있네요^^ 즐거운 사진 즐감하고 갑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08.10.22 01:17
    귀여운 녀석들..... 동심의 세계를 잘 표현하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22 05:54
    선생님 ..저도 좀 찍어 주세요.....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08.10.22 07:58
    저 시절을 돌이켜보게 하시는군요
  • ?
    은솔/조정희 2008.10.22 08:32
    오랫만에 포스팅...
    멋진 작품으로 인사하시네요 순간포착 넘 멋져요 저도 좀 찍어주시징....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10.22 10:13
    와...강제노이즈가 저럴때 극광의 효과를 내는군요 !!

    한 수 배우고 갑니다... ^^
  • ?
    성지/서진원 2008.10.22 10:19
    초등학교 시절이 그리워지네요~ 아이들의 순수한 웃음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 ?
    칼라풀/김일수 2008.10.22 12:15
    제자 사랑이 보여집니다......
    나두 선생님이 찍어 주는 사진 가지고 싶었는데....
  • ?
    디히™ / 이충민 2008.10.22 12:31
    표정이 살아있네요.. 즐거워보여 좋습니다.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22 13:00
    표정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 ?
    Dalsa/閔丙吉 2008.10.22 14:03
    마지막사진이 압권이네요ㅛㅛㅛㅛㅛㅛ
    어릴적 시절 잠시 생각에 잠겨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0.22 14:04
    간만이네요
    잘 지내시죠? 양선생님도 하늘 높이 날으셔야죠?! ㅎ
  • ?
    태양 / 이의선 2008.10.22 16:28
    오랜만에 멋진삿 보여주시네요..좋습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10.29 15:49
    ㅋㅋㅋㅋㅋ
    저두 초딩친구들이....
  • ?
    레드파카/최승일 2008.11.08 08:28
    저의 소견인데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에 노이즈를 넣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마지막 사진은 한 아이가 V자를 넣은 거라서 카메라 의식을 하였기에
    좀더 자유로운 연출이 아닌거 같아서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