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안면도
-
?
새날님 사진이 점점더 고급스러워 지는듯 합니다...
-
?
갯벌에서의 .....................
멋 지군요 -
?
안면도에서는 무슨일이----잘봤읍니다
-
?
저기껴서 볼한번 차보고 싶습니다
그래도 전에 좀 찬다는 소리 들었는데
요즘은 허리가 돌아가지도 않고 몇분만 뛰면 헉헉~~~~~~~~~~~~
아고 젊음이여~~ -
?
멋진 사진 입니다...
-
?
갯벌이 여유롭습니다.
즐감하고 갑니다... -
느낌 참 좋습니다..... -
?
갯벌축구있가요? 느낌 좋네요.
-
?
멋진 트리밍입니다....
사진의 느낌이 확~~ 사네요.
-
?
여유로운 갯벌의 모습이네요.
-
?
저곳에서 축구하면....
전 그냥 자빠지겠는데요..^^ -
?
느낌 좋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나들이 온듯 보입니다. -
?
오버되지 않는 느낌이 추억의 엘범을 보고 있는 듯 합니다~
-
부드러운 느낌이 참 좋습니다 -
?
경운기를 몰고 오신 분도 합세를 하셨나요~~^^
표정이 안보여도 즐거움이 풍겨나는 장면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