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18 00:24

#12

조회 수 14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태양 / 이의선 2008.10.18 00:31
    어~~벌서 겨울입니까?.
    미리모는 설경 좋습니다.올해는 설경도 담아보고 싶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0.18 00:46
    참 깨끗하고 평온해 보이는 곳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18 06:07
    뭘요
    아주 좋네요
    시원한 설경이 참 보기좋네요
    파아란 하늘과 하얀눈이 멋지게........
    설경은 하늘이 구름없이 파래야..................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18 07:15
    올 겨울이 또 기대가 됩니다..
    이래서 사진쟁이가 좋은가 봅니다...
    전 아주 좋아요..
    이가을 지나면 겨울로 다가올 우리의 산하가.....
  • ?
    청암/백현숙 2008.10.18 08:32
    올5월쯤 사진을 시작해서 여름을 담아보고
    그리고 가을을 앵글에 처음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이 작품에서 보여주듯이 겨울을 담아볼 차례군요.
    이렇게 조용한 사진을 따라해봐야겠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뭔가를 생각케 해주는 은기님 작품 마니 따라해 보고싶어요..
    미리보여주시니 감사합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10.18 10:45
    그러게요 좀 이른것 같긴 하진만.... 또 금방 겨울이 오겠죠
    저두 이번겨울은 살짝 기대가 되네요
  • ?
    매년 맞이하는 겨울이지만.. 이번 겨울은 기다려지네요~~
  • ?
    추자도/박환배 2008.10.18 12:04
    마음은 벌써 겨울로 달려갑니다...
  • ?
    고산/조국제 2008.10.18 14:43
    겨울이 빨리 왔나봅니다...ㅎㅎㅎ
    즐감하고 갑니다...
  • profile
    Cyber/고선준 2008.10.18 16:41
    겨울을 느끼게 합니다....
  • ?
    바우/이강회 2008.10.18 19:35
    사진 배우면서 눈내리는 겨울이 기다려집니다.
    낮에는 아직도 여름같으니......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0.18 20:22
    저도 바우님과 같이.. 겨울을 함께 담고 싶어요...
  • ?
    쟈스민향기 2008.10.18 21:18
    개인적으로 겨울을 무지 좋아하는데 눈을 보니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ㅎㅎ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10.18 21:37
    얼릉 눈이 왔으면 좋겠습니다ㅣ!@@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8.10.18 22:24
    너무 좋아요
    그냥 눈만봐도 기분 좋아진다는...

    올 겨울에도 기대가 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