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8.10.13 23:00

슬픈 징어..

조회 수 20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13 23:09
    그누구의 함들어가는날 임무수행을 하려고 준비하는듯.
  • ?
    태양 / 이의선 2008.10.13 23:11
    오징어보니 맥주한잔 생각나게하네요..
  • ?
    칼라풀/김일수 2008.10.13 23:12
    태양님~~저두 이사진 보구 맥주한잔 하구 있습니다...ㅋㅋ
    구름따라님 언제 오징어 안주 삼아 맥주한잔...캬~~
  • ?
    비주얼/김운하 2008.10.13 23:35
    아~ 정말 눈이 서운하네요...ㅋㅋㅋ
    눈이 부셔서 그런가....^^
  • ?
    청암/백현숙 2008.10.13 23:51
    축 느러진게..
    참으로 가엽기만합니다.
    그날의 유혹을 뿌리치느라...ㅎㅎㅎ
    잠은 않오고 고놈 한마리에 맥주 한고프하면 조커타..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10.13 23:56
    지못미 징어야 ㅋ
  • ?
    추자도/박환배 2008.10.14 00:17
    ㅎㅎㅎㅎ 정말 슬퍼 보이네요....
    눈물나게...
  • ?
    홍반장/홍철의 2008.10.14 00:32
    눈이 정말....
    슬퍼서 이제 오징어 못먹겠어여...ㅜㅜ
  • ?
    가 은/신승남 2008.10.14 00:55
    홍반장님 정말이세요?
    그래도 전 맛있게 먹겠습니다...ㅎㅎ!
  • ?
    올드맨/박세완 2008.10.14 06:10
    이게 오장어........................
    먹음직 스럽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10.14 08:58
    슬퍼보이는군요...꿀꺽
  • ?
    松竹/權憲周 2008.10.14 09:34
    이거 대작입니다.....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10.14 10:56
    눈물을 흔리는 듯한 오징어의 모습이군요.....ㅜㅜ
  • ?
    슬퍼보이네요... 하지만 오징어 먹고싶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