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08.10.13 14:36

신이 내린 선물

조회 수 205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현아이/이현애 2008.10.13 14:39
    염전만 보면 가슴이 좀...
    일손이 없다면서요?
    1세대 2세대 3세대...구렇게 쭈욱이어져야하겠건만..
    소금은 모든 맛의 시작이고 원천...^^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13 14:51
    염전...
    신이 내린 선물인데
    작업하시는 분들은 너무 고달퍼서.....
    소금이 차곡차곡 쌓이고 있군요.....
  • ?
    무탈 /임성훈 2008.10.13 15:15
    짠내음이 풍기는 듯 합니다..
    우리의 천일염은 명품중에 명품이라 던데.....
  • ?
    청암/백현숙 2008.10.13 16:49
    흑백의 염전 정말 멋지군요.
    은은함이 맘을 편안하게 합니다.
    그리고 어제 보내주신 홓주에 맛가신 분들 그중에 저쪽 성대쪽에계신분이랑
    오산쪽 어떤아줌마랑 완전 망가졌습니다 .ㅎㅎㅎ 감사.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10.13 17:12
    정묘한 순간에 잘 담으신것 같습니다..
    반영사진 좋다고 생각했는데..
    땀흘리면서 일하시는 모습이.. 더 아름답네요...
  • ?
    염전에 계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합니다...(__)
    귀한 작품 즐감하였습니다.
  • ?
    성지/서진원 2008.10.13 17:55
    아름다운 순간을 모노톤으로 멋지게 담은 작품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13 19:16
    흑백의 느낌이 너무 좋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10.13 19:25
    흑백으로 보니까 5~6 십년도에 보던 모습입니다..
    하얀 보석을 담으셨군요..
  • ?
    山愛/김창복 2008.10.13 19:51
    흐름과 힘이 느껴지는 멋진작품입니다.
    감상 잘하고 갑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10.13 21:44
    정말 과해도 모자라도 않되는...
    없어선 안될..아주 귀한 소금이죠..
    흑백으로 보는 염전이 운치를 더합니다..
  • ?
    디히™ / 이충민 2008.10.13 21:46
    흑백느낌이 편안함을 더해주네요..
  • ?
    松竹/權憲周 2008.10.14 09:58
    멋진 작품입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10.14 11:52
    흑백이라 더 멋진 구성인 듯 합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10.14 13:33
    염전의 풍경이 왠지 마음을 짠 하게합니다.
    느낌좋은 작품을 담으셨네요.
  • ?
    플래쉬/조정환 2008.10.15 16:14
    밀대로 밀리는 소금을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