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10.10 08:48

궁평..그곳에는

조회 수 140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그곳에는 항상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날은 참 아름다운 일몰을 보여주다가
엄청난 회오리가 사람 혼란스러웠던 날입니다...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도룡뇽/송정섭 2008.10.10 08:50
    이야....넘 멋진 풍광입니다....
    굿샷....
  • ?
    은솔/조정희 2008.10.10 09:23
    노을진 궁평항의 실루엣이 환상입니다. 넘 멋지네요^^
  • ?
    궁평항의 노을은 언제봐도 최고입니다...
  • ?
    칼라풀/김일수 2008.10.10 09:56
    멋지네요......엄청난 회오리가 뭐에요?
  • ?
    사진가/주승철 2008.10.10 10:40
    비바람 폭풍우가 밀려오던 날인가요? ㅎㅎ
    그날 궁평에 나도 있엇는데
  • ?
    옥훼(玉卉)/안종은 2008.10.10 10:57
    멋진 광각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08.10.10 11:12
    이야기는 혼자하면 이야기가 아님니다....같이 합시다...

    굿입니다용~~~~~~~~~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10.10 11:16
    늘 좋은데는 혼자만 다니시는 구름따라님 ~ 저도 좀 끼겨주세요
  • ?
    山愛/김창복 2008.10.10 12:32
    늘 좋은데는 혼자만 다니시는 구름따라님~ 저도 좀 낑겨주면 안될까요?..ㅎㅎ
    작품 좋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10.10 14:36
    시원한 화각에 노을이 아주..끝내줍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10.10 14:55
    궁평항은 언제봐도 꺼리가 많은곳...............
    정말 멋진 곳입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10.10 16:10
    시원스런 노을 입니다.... 늘 보아도 좋은곳 입니다.
    저두 낑겨주시면.....ㅎㅎ!
  • ?
    비츠로/강태환 2008.10.10 16:44
    ^^ 그곳에는 늘 사진가들이 있지요. 요즘 가본지가 좀 되어 또 그립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10.10 20:26
    조기 사진 담으시는 분이 비츠로 님입니다..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