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추천 수 0 비추천 수 사진을 보니 궁평다녀오신 분들이 계신데...시간대도 비슷하고. 그런데도 못뵈었네요.^^어제 궁평은 많이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들 하시구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장노출에 높고 청명한 하늘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