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으로 두믈머리를 다녀왔습니다.
월래 취지는 양수리 운해을 담아보려고 출발했는데 ..
운해는 못만나고 두물머리에 들렸는데 구름이 좋아서 .
몇컷 날리고 왔습니다.
아침 이른시간에는 안개 꽃도 피었다는데 좀 늦게 가는바람에 .
이렇게 밖에 못 담았습니다.
함게한 네가님. 가은님 오늘 즐거웠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좋습니다
차분 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