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27 10:52

물향기 ~

조회 수 147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안개를 볼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들어가보니 눈이 부실만큼의 햇살이 반겨 주더군요~ㅠ.ㅠ
그래도 구름은 이뻐서 한컷~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7 10:59
    구름이 이쁘면서 고목이 아주 멋스러워요
  • ?
    은솔/조정희 2008.09.27 11:04
    조형물인줄 알았습니다.
    이쁜 구름과 고목이 멋스럽습니다.
  • ?
    Taku* 2008.09.27 11:07
    멋있어요~
    저도 물향기 수목원좀 다녀와야겠네용~
  • ?
    홍반장/홍철의 2008.09.27 11:46
    썸네일만 보고 어느분인가 했습니다..^^
    고목이 지휘자 같아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9.27 12:49
    벌써 올렸군요....
  • ?
    도룡뇽/송정섭 2008.09.27 14:54
    고목과 파란 하늘이 아주 잘 어우려집니다...
    사진 굿입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27 16:18
    멋진 구성 이네요
    구도두 아주 좋구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9.27 18:45
    얼핏보면 하트네요.. ^^
  • ?
    검악/한창운 2008.09.27 20:11
    섬네일 보고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구름과 고목의 실루엣 멋집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9.28 12:55
    요즘하늘을 대변하는듯...
    무심코 병실에서 하늘을 보니 저런 구름이 몽글몽글...
    아~~~나도 떠나고싶다
    저하늘잡으러....
  • ?
    조나단/송응준 2008.09.29 12:01
    기이하게 생긴 나무의 형상이 범상치 않습니다.
    마치 하늘을 향해 달려드는 것 같군요...
  • ?
    Dante/조형준 2008.12.03 03:45
    형~ 형은 안개 찿아 돌아댕기면 안된다고... 아직은 대비적 측면이 강해~!!!
    어쨌든 작품에서 작가의 느낌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어서 좋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