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어제는 하늘이 좋아도 늦게 나가 아쉬움을 달래고 돌아서고오늘은 하늘이 좋을듯 하여 미리 나갔는데 아쉬움을 뒤로한채 돌아서 오니 이제사 하늘이 더 좋습니다. ㅎ
그리고 회사 출근길에 보니.. 무지개가 났던데...
손엔 출근 가방만이..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