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하늘이 좋아도 늦게 나가 아쉬움을 달래고 돌아서고
오늘은 하늘이 좋을듯 하여 미리 나갔는데 아쉬움을 뒤로한채 돌아서 오니 이제사 하늘이 더 좋습니다. ㅎ


어제는 하늘이 좋아도 늦게 나가 아쉬움을 달래고 돌아서고
오늘은 하늘이 좋을듯 하여 미리 나갔는데 아쉬움을 뒤로한채 돌아서 오니 이제사 하늘이 더 좋습니다. ㅎ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그리고 회사 출근길에 보니.. 무지개가 났던데...
손엔 출근 가방만이..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