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갑습니다....
가입을 하고 사진을 올려서 인사를 드려야 하나 민속촌 정모당시에 그리 맘에 드는사진을 건지지
못해서 고민하다가 그래도 정모인증샷은 올려드려야 할듯해서 부족한 사진으로 올려드립니다
http://photo.naver.com/view/2008092415000118002?page=1&view=theme&sort=recent¶m=people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굿샷!!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