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23 15:54

잠은 안오고...

조회 수 359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http://daumbgm.nefficient.co.kr/mgbdamu/A0800001/A080000177376429.wma커피 3잔을 마셨더니 잠이 오질 않아서 아무생각 없이.창룡문에 갔었습니다.

삼각대 깜빡해서 사진의 촛점은 "나 잡아봐라~" 도망다니고...ㅡ,.ㅡ;;;
저~ 멀리
성곽에서 인상깊게 싸우시는 멋진 연인들...
도로에 차 세워놓고 토의 하시는 열정적인 한국인...
자정이 지났는데 달리기를 하시는 내일의 챔피온....등등...
(혹 그들은 혁명가...???...!!!)
심심치 않은 시간이였습니다...^^



커피 3잔 마셔도 잠 잘 오는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 아직도 3잔을 연짝 마시는 단테였습니다...^^*

  • profile
    약속된후회™/한결 2008.09.23 16:00
    전 커피아무리 먹어도 잠이 잘온다는 ㅋ

    대신에 속이 아파서 글쵸 ㄷㄷㄷㄷㄷ
  • ?
    송병철 2008.09.23 16:02
    잠이 안오실떄에는 우유 한컵이 무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9.23 16:08
    커피잔의 크기를 바꿔보세요..
    소주잔으로.....
  • ?
    셔터맨/김연중 2008.09.23 16:15
    연무대 조명이 바뀐걸로 아는데..

    예전보다 더 웅장해 보이네요...
  • ?
    왜가리 /임성훈 2008.09.23 16:17
    난 커피하고 상관없이 눈만 감으면 잠들어 버리는데

    장거리 운전할때 좋겠습니다.......
  • ?
    쁘미빠/이상화 2008.09.23 16:32
    저두 커피랑 상관없이 잠 잘옵니다.. ㅡㅡ;;
    단테님 오랜만이시네요~~^^;; 정모때 못 뵈어서 아쉬었습니다.
  • ?
    짹송/송재근 2008.09.23 17:39
    사람들 사는 모습 구경하는것도 한재미 하더군요.ㅎㅎㅎ 사진 좋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23 19:12
    잠안온다고........
    좋은 그림만 많이 찍으면 반칙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청암/백현숙 2008.09.23 23:01
    정말 처음보는 시선입니다.
    멋져부러~~~~~
  • ?
    현아이/이현애 2008.09.24 11:30
    이건 어때요
    물을 아주 마이마이 타는거에요 완전희 희석시켜서
    배부르게~~~흐흐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5 12:54
    혼자 간것도 아니면서 혼자 갔다고 펑치지말어....내사랑 남씨랑 같이 갔잖아.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