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22 16:15

북한산

조회 수 159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갑자기 다녀온 북한산
능선 사이사이에 운해만 차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 ?
    한주서과장/서동운 2008.09.22 16:16
    두번째사진..정말 멋쥡니다.~~
  • profile
    outsider/임현소 2008.09.22 16:28
    산사진은 100% 만족하시기가 무척 힘이드는 분야죠.
    그래서 능력이 닫는데로 달려가는거 아니겠어요.
    50%이상은 달성 하셨으니 위안삼으세요
    고생많으셨어요.
  • ?
    청암/백현숙 2008.09.22 16:54
    멀리보이는 운해...
    제 눈엔 아쉬움없이 멋지기만....
  • ?
    셔터맨/김연중 2008.09.22 17:10
    안개가 좀 있어도.. 장관인데요... ^^
  • ?
    태양 / 이의선 2008.09.22 17:15
    요즘 장거리 출사 많이갑니다.주로 산을 좋아하시는군요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9.22 17:19
    두번째 사진도 충분히 좋은데요...
  • ?
    마루나래/배일성 2008.09.22 17:20
    북한산에도 운해가 장관이네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 ?
    쁘미빠/이상화 2008.09.22 17:32
    운해가 인상깊습니다.. 저두 다음엔 산에 한번 올라봐야겠습니다. ㅎㅎ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22 17:42
    북악의 깊은 정기를 받고있는 듯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8.09.22 17:47
    북한산하면 바위죠....!!
  • ?
    검악/한창운 2008.09.22 18:57
    인수봉 이렇게 보니 마치 메뚜기 닮았습니다..ㅋㅋ
  • ?
    올드맨/박세완 2008.09.22 19:44

    작품이네요
    운해....................
  • ?
    NEGA/申明雨 2008.09.22 21:46
    운해자 잔잔하게 멋지게 깔렸네요
  • ?
    가 은/신승남 2008.09.23 10:26
    북한산에도 이렇게 운해가.....
    멋진풍경입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9.23 12:49
    직접 보는것과 달리 많은 아쉬움을 뒤로 하셨겠습니다~~
  • ?
    leo/김기철 2008.09.23 17:07
    역쉬 부지런해야 좋은 사진을 남길 수 있네요~~

    좋은 사진 잘보았습니다
  • ?
    현아이/이현애 2008.09.24 11:54
    하 석양을 받은 북한산이
    참 장엄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