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
저기압..
그래서  고삼지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용인에서 일이 있어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그러나....
조금더 추워져야 할 듯 합니다..
오늘은 포인ㅌ트만 확인하고 왔습니다...
다음 저기압이면   번개 치겠습니다..
낚싯배가 떠다니는 그곳으로....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맑음/배홍식 2008.09.11 23:16
    안개낀 고삼저주시의 분위기가 평상시완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
    은은하면서 평화로운 풍경이 참 좋네요..
  • ?
    올드맨/박세완 2008.09.11 23:17
    안개자욱한게 멋지네요
  • ?
    셔터맨/김연중 2008.09.12 00:09
    저기압 -> 요게 그냥 ㅡ.ㅡ;; 날씨 저기압이예요?

    전 기분 안좋으셨다는 줄 알았네요 ㅡ.ㅡ;;;
  • ?
    Placidus/전만영 2008.09.12 01:15
    요즘은 안개가 좋습니다.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같아 좋습니다.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9.12 01:34
    마지막 사진 참 편안합니다..
  • ?
    태양 / 이의선 2008.09.12 02:52
    고삼저수지로 출사를 다녀오셨군요..
  • ?
    도룡뇽/송정섭 2008.09.12 08:41
    안개낀 고삼 저수지 평안해 보입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12 08:42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게 만드는군요~
  • ?
    옥훼(玉卉)/안종은 2008.09.12 09:22
    마지막 사진 보는 순간 탱탱한 마음의 줄이 느슨해지는군요....
  • ?
    청암/백현숙 2008.09.12 09:30
    저도 안개낄때쯤이면 젤 먼저 달려갈곳이
    고삼 물향기입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9.12 11:15
    안개낀 고삼저수지...기대됩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8.09.12 12:17
    그래도 기단린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08.09.12 13:25
    안쪽이군요~
    고삼지 가본지도 꽤 되었네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9.12 19:33
    고삼지안개는 11월은 되야 볼수있다니까요 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