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9.02 21:51

서장대

조회 수 318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올드맨/박세완 2008.09.02 21:57
    구름이 장난 아니네요
    멋집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02 22:03
    구름이 너무 멋진데요... ^^
  • ?
    한따이/이석진 2008.09.02 22:07
    인상적입니다..
  • ?
    如初/김근태 2008.09.02 22:15
    고문님이 담으신 건가봐요.
    첫번째 사진 인상적입니다.
  • ?
    박준근[박준근] 2008.09.02 22:25
    오토화밸인데..흠..느낌 너무 좋아요 ^^
  • ?
    Dante/조형준 2008.09.02 22:40
    하늘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대단합니다~
    전혀 다른 느낌의 두 사진이네요...^^
  • ?
    태양 / 이의선 2008.09.02 22:43
    좋은 작품 잘보고 갑니다..
  • ?
    푸른하늘/변자훈 2008.09.02 23:18
    아버님 작품을 슬쩍 하신것 아닌지요. ㅋㅋ. 쪽지로 신고하렵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9.02 23:36
    ㅎㅎ 섬네일보고, 하늘에 번개치는줄 알았습니다.
    오늘 하늘이 이랬군요
  • ?
    코난/박용설 2008.09.03 00:01
    구름이 번개 같아여~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08.09.03 08:24
    구름이 참 좋습니다. 굿!
  • ?
    Placidus/전만영 2008.09.03 08:47
    역사 드라마의 한 장면을 캡쳐해 놓은 듯한 멋진 사진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03 08:58
    첫번째 사진 강렬한 느낌입니다....
  • ?
    샛별(오영진) 2008.09.03 10:53
    상반대 분위기 두사진...표현하기 나름이네요...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9.03 13:32
    구름형상이 마치 번개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합니다..멋져요....
  • ?
    松竹/權憲周 2008.09.05 04:36
    오랫만의 포스팅이군요...
    사진 좋습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9.06 23:06
    멋진 사진을 슬쩍하셨네요~~
  • ?
    현아이/이현애 2008.09.09 13:20
    멋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