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9.02 21:50

노을속으로

조회 수 15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 하늘이 좋아 퇴근후 곧장 궁평으로 달려갔다
마침 어제 내린 비로인해 물이 고여있는데
반영이 아름다웠다.


  • ?
    린이라고해요/박하린 2008.09.02 21:53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 ?
    올드맨/박세완 2008.09.02 21:57
    저물이 없었는데.......
    비온뒤에 고인 물........
    정말 멋집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9.02 22:02
    노을빛 은은하니 참 좋습니다.
  • ?
    如初/김근태 2008.09.02 22:16
    캬... 멋진 작품이네요 ^^
  • ?
    검악/한창운 2008.09.02 22:34
    아아~~ 멋진 작품입니다
    사진가님을 궁평리 명예 이장님으로 추천합니다..ㅎㅎ
  • profile
    MonoCrom/장진수 2008.09.02 22:41
    같이 노을속으로 빠져 들고 싶네요...
  • ?
    Dante/조형준 2008.09.02 22:45
    조그만 웅덩이에 큰 아름다움...^^
  • ?
    Placidus/전만영 2008.09.02 23:01
    정말 멋진 포인트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멋진 노을과 실루엣 그리고 반영이 예술입니다.
  • ?
    가 은/신승남 2008.09.02 23:30
    붉은노을빛과 반영..
    느낌좋은 사진 입니다.
  • ?
    추자도/박환배 2008.09.02 23:50
    역시 사진가님다운 시선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9.03 08:58
    멋진 노을에 연인에 반영까지 너무 좋습니다....굿샷....
  • ?
    박새/박준호 2008.09.03 09:20
    반영이 예술입니다, 색도 참 좋구요
  • ?
    松竹/權憲周 2008.09.05 04:37
    반영도 아름답고 사진도 아름답고...멋집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9.06 23:10
    이야기가 있는 반영을 담으셨습니다~~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