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도 여전히 찍히는 것들은 새, 개, 풀, 등등 일요일 오전에만 잠시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덜컥 화성1점 올린다고 리플남기고 어디 하나 남는거 없나 컴퓨터 샅샅이 뒤지다 새한마리 발견하고 올리고 갑니다
날이 많이 선선해 졌어요 덕분에 비염이 있는 전 아주 괴롭지만 시원해서 또한 살것도 같습니다.
한주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잘 지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