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8.08.31 07:40

물향기에서......

조회 수 13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제아침 물향기 수목원 번개에 참석했드랬읍니다
많은 분들이 반겨 주시고 또 유익한 얘기도 많이 들었읍니다
앞으로도 가까운 곳일때는 이렇게 참석하리라고 .......
모든 분들 반가웠고 감사 했읍니다
  • ?
    밤톨/김용성 2008.08.31 08:08
    아침이라서 그런지 너무 좋네요~
  • ?
    신이내린영혼/이용재 2008.08.31 09:29
    구도 좋네용..

    첫번째 사진 맘에 들어요.... ^^
  • ?
    왜가리 /임성훈 2008.08.31 09:44
    은은한 아침소경이 보기 좋습니다..
  • ?
    若水/김경식 2008.08.31 10:33
    가을꽃 예쁘게 보고 갑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8.31 13:17
    가을향이 솔솔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8.31 13:20
    아침햇살이 마음까정 따듯하게~
  • ?
    제이슨/김창희 2008.08.31 17:36
    벌써...
    가을이네요.ㅎㅎ
  • ?
    셔터맨/김연중 2008.08.31 19:23
    도룡뇽형님 뒷태가 곱습니다 ^^
  • ?
    칼라풀/김일수 2008.08.31 22:28
    올드맨님 그날 반가웠습니다.......
    열정이 넘치시느 올드맨님 참 존경스럽웠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08.08.31 23:47
    제가 보이는 군요....^^
    잘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Placidus/전만영 2008.09.01 10:02
    물향기의 신선한 아침 공기가 느껴집니다.
  • ?
    松竹/權憲周 2008.09.05 05:15
    이번가을엔 물향기도 자주 가봐야겟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