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랭이 꽃이 맞나요
패랭이 꽃이 맞나요
-
-
?
패랭이꽃 언제봐도 귀엽고 이쁜거 같아요...
멋지게 담으셨어요. -
?
예쁘게 담으셨네요!
색이 참, 예쁩니다. -
이건 또 언제?....
이제 매일 1껀씩 포스팅 하실건가요?
기대할께요 -
?
패랭이꽃...
색이 아주 곱네요..^^ -
?
꽃 참 예쁘게 담으셨네요
-
?
땅바닥에 바짝 엎드려야 하는데.......^^;;
-
?
패랭이꽃 군락인가보네요...
진귀한 사진 잘 봤습니다... -
?
예쁩니다.
-
?
첫포스팅??
축하합니다.
앞으로 쭉 좋은사진 올려주실거죠?? -
?
왕보케 너무 좋은데요 ^^
-
?
잘 담으셨습니다...
-
?
패랭이 첨 봅니다. 느낌 좋은데요~!
-
?
잔잔히 빛을 받들고 잇는것이
참 이쁩니다~ -
?
잔잔히 빛을 받들고 잇는것이
참 이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다음에는 어떤 작품을 올리실지 기대가 됨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