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08.06.22 10:34

더우시죠???

조회 수 242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무더운 여름...

장마로 인해 짜증나시죠?

겨울을 생각하며...

시원한 여름 나세요... ^^


(사진기 처음 구입하고... 사진을 배울 수 있게 해준 

 저의 모델들인 회사 동호회 사람들 입니다. ^^)

Who's MonoCrom/장진수

profile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6.22 10:46
    재미있는 사진들입니다.ㅎㅎ
  • ?
    태양 / 이의선 2008.06.22 11:16
    지금 겨울이면 좋겠네요..
    시원한 사진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08.06.22 12:15
    나어릴적 밤새 장독대에 쌓인 하얀눈을 함움큼집어 맛나게 먹던생각이 납니다.
  • ?
    밤톨/김용성 2008.06.22 12:16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이사진보고 더위가 가시네요~
  • ?
    사진찍기/신충기 2008.06.22 14:31
    저 큰 눈덩이에 맞으면, 바로 가겠군요...
  • ?
    삼티/한태근 2008.06.22 16:00
    시원해 보입니다.
  • ?
    플래쉬/조정환 2008.06.22 16:42
    큰눈덩이 안에 연탄재가 안들어 있길 바랍니다...^^;
  • ?
    사진박사/하성동 2008.06.22 18:16
    겨울의 동심이 가득한 사진입니다.
    아들놈과 농구 경기하고 와서 더웠는데 참 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
  • ?
    이노마/李彰鎬 2008.06.22 18:38
    물놀이인 줄 알았는데...눈싸움이었군요...넘 시원하네요~
  • ?
    나라정/정규철 2008.06.22 19:46
    눈 싸움 제대로 하시네요~ㅋㅋ
  • ?
    올드맨/박세완 2008.06.22 21:26
    시원해 보입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6.23 00:35
    실감나네요 ^^
  • ?
    물방울 2008.06.23 01:40
    밑에서 세번째 사진은 의미심장하군요. 눈과 입술이 뭔가를 느끼게 합니다.
    하여튼 저렇게 보고 있으면....일단 피하고 봐야 겠네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8.06.23 01:46
    시원합니다.
    입가에 미소가 머금게 하는 사진들이네요.
    즐겁게 잘 보았습니다.
  • ?
    프리온/김철기 2008.06.23 09:20
    앗 눈이었군요..ㅎㅎ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 즐거운 모습들이에요~
  • ?
    松竹/權憲周 2008.06.25 13:00
    재미있는 사진입니다...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