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8.08.13 10:28

화홍문

조회 수 317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처음으로 화성 화홍문 야경을 찍어 봤습니다
일전에 지도하는 사진반팀하고 같이가서 찍어 봣는데

몇가지 제가 느낀 점을 말씀 드릴께요


사진3번~6번까지 사진을 보면
촬영 시간대 차이가 있습니다
같은 장소 인데 왜 하늘 색이 틀릴까요?

그것은 빛의 량 차이입니다

3번 사진은 해가 막 넘어 갈 무렵이라 빛이 강해
하늘이 좀뿌옇게 처리가 되었습니다

4번 사진은 해가 좀더 넘어간 시간대 이고요

5번 사진은 해가 넘어 간 뒤입니다
이때가 개인 적으로 하늘 색이 젤 이쁜듯 합니다

그러나
6번은 완전히 어두워 진 다음의 야경입니다
그러다 보니 하늘색이 어둡게 표현이 됩니다

아시는분 아시겠지만
혹 야경 사진을 어느 시간대 찍어야 이쁠까 생각 하시는 분 참고 하세요
  • ?
    lightgod/현상우 2008.08.13 10:35
    항상보던 화홍문을 아주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 ?
    박새/박준호 2008.08.13 10:41
    다양한 색의 화홍문 멋집니다.
  • ?
    하랑/이규석 2008.08.13 10:47
    다른 모습들의 화홍문이 눈을 뜨게하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8.08.13 10:59
    저도 그 시간대가 좋기는 한데...
    제대로 담지를 못해서...
    잘 보고 갑니다...
  • ?
    샛별(오영진) 2008.08.13 11:17
    아름다운 화홍문 야경이네요...
    매직 직후로 짙푸른 하늘이 담아지죠.. 전 어떤 피사체를 무슨 의도에 따라 찍을 것인가에 따라 시간을 택하는데...
    멋진 사진 즐감합니다.
  • ?
    셔터맨/김연중 2008.08.13 12:11
    좋은 사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
    검악/한창운 2008.08.13 12:58
    워~워~판타스틱입니다..
  • ?
    이실루나/홍세기 2008.08.13 13:07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 ?
    불량slr/n//이한정 2008.08.13 13:57
    저도 함 가보고 싶어집니다. ^^
  • ?
    Placidus/전만영 2008.08.13 21:07
    좋은 사진도 보고 좋은 정보도 얻어 갑니다.
    감사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08.08.13 21:46
    멋져요~하나 하나가 예술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8.08.14 00:26
    배우는 저로서는 좋은 가르침을 주는 사진이네요..^^
  • ?
    松竹/權憲周 2008.08.15 10:30
    멋진 시간대별 사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