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숙취는 괜찮으신지요 ㅎㅎ 숙취를 이끌고 슬리퍼 찍찍 끌며 출근하던중 나무에 이끼를 무심코 쳐다봤는데.....
+_+;; 지네가 지네를 업고 가더라고요. 지네교미는 이렇게 하나....곤충사진 나름 징그러운거 같아 잘 안찍는데 신기해서 올려봐요.

다들 숙취는 괜찮으신지요 ㅎㅎ 숙취를 이끌고 슬리퍼 찍찍 끌며 출근하던중 나무에 이끼를 무심코 쳐다봤는데.....
+_+;; 지네가 지네를 업고 가더라고요. 지네교미는 이렇게 하나....곤충사진 나름 징그러운거 같아 잘 안찍는데 신기해서 올려봐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