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내린던 지난 토요일 영흥도를 다녀왔습니다
어느 지인과의 약속이 있어
미리 답사겸 다녀왔는데 비가너무와서
나오는 길에 사강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러 차한잔 마시고 왔습니다
풍경
2008.07.15 08:54
비내리던 지난토요일
조회 수 180 댓글 10
- ?
-
?
영흥도 멋지네요
전 낮에 하나 찍어 봤는데 별루라........................ -
?
비오는날 영흥도 웅치가있습니다
혼자다니지말고 나좀불려주시게....................... -
?
영흥도 참 좋은곳이지요? 영흥대교 참 이븜니다...언제봐도...
-
영흥대교의 야경을 한번 담아봐야 하는데 시간이 없네요....
뭐가 그리 바쁜지 저도 같이 대려가세요...ㅎㅎㅎ -
?
영흥대교 참 멋있는 다리인것 같아요...
-
?
오~ 비오는날의 카페...분위기 제대로 잡으셨겠습니다 ^^
-
스브적 잘 다니십니다....ㅎㅎ -
?
좋으네요~
-
?
영흥대교 야경함 담아야하는데요..^^ㅋ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저다리가 영흥대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