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2시간 30분자고 출사 갔다가 출근했더니 오늘따라 일이 많네요...-.-;;
오늘 이른아침부터 네가님과 송죽님 반가웠습니다.
물론 순대국도 자~알 먹었습니다..^^
다음 모임때 나가기가 훨씬 수월해질것 같아요..
오늘 두분의 강의를 듣기 전 사진이라 부족한게 많지만 인증샷 올려봅니다...^^
두분께서는 오늘 늦으실듯...^^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첫사진 아침이슬이 송글송글..